본문 바로가기

캠핑장후기

[회동솔향캠핑장] 소나무 그늘 아래 캠핑하면

반응형

급하게 캠핑을 가게 되었는데

지난번 캠핑서 비를 맞으며 퇴박을 했기에

텐트도 말릴겸 몇일 안됐지만 

또 가게 되었다 ㅎㅎ

 

찾다보니 너무 예쁜데

자리도 있는, 심지어 가격도 싼

엄청난 캠핑장을 찾았다!!

회동솔향캠핑장

날짜: '22년 3월 첫 주
캠핑장명: 회동솔향캠핑장
주소: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가리왕산로 570
예약: https://www.jsimc.or.kr
사이트: B-6

 

비수기여서 그런지 빈자리가 꽤있었다

정선군에서 운영해서 사이트도 3만원!

B 사이트가 대형

C 사이트가 중형

D 사이트가 소형

으로 분류된다

 

C사이트

주차를 하고 나서 알았는데

차를 사이트 바로 옆에 주차를 못한다

수레로 옮겨야하는 불편함이 있음

수레 3개를 한꺼번에 쓴듯

다행히 사람이 많이 없어서

자유롭게 쓸 수 있었다

 

관리동

피칭하기전에 관리사무소 방문

쓰레기는 주차장 옆 에 있음

음식물 쓰레기통은 취사장에 있음

B6 내사이트에서 알페임 피칭!

오늘 햇볕도 좋고 잘 마르겠지?!

 

B2가 보이는 길
멀리서 보는 내 텐트B6

피칭하면서 느낀 캠핑장은

너무 예뻤다는 것!!

소나무 그늘 아래 텐트 풍경은 완벽

C10~12번
C1~7번

C사이트는 중형 사이트로

B에 비해선 작으나

봄여름용 텐트는 충분히 칠 수 있다

 

D12~13
D구역 화장실
D1~ 사이트

D구역은 소형 사이트

데크도 작고 밀집해있어 복작복작

사람들이 많으면 붐빌거 같다

다돌아보고 느낀건 

이 캠핑장은 무조건 B사이트가 진리!

 

또 추천하는 이유는 시설도 아주 깨끗

취사장

취사장엔 음식물 쓰레기통

전자레인지가 있고 히터도 작동

따뜻하게 설거지가 가능하다

단점은 수세미, 세제 없음!

 

샤워실

샤워실에도 히터가 있어서

따뜻하게 샤워가 가능하다!

이건 정말 큰 메리트...

드라이기도 있음

 

화장실

화장실도 깨끗

여긴 탈취제도 수시로 뿌려져서

나쁜향도 덜나는 편이다

 

밤이 되었고...

고기를 밖에서 굽는데

고양이가 운다

이캠핑장엔 길고양이들이 서식하는데

3마리 정도 되는 것 같다

그중엔 다리에 부상을 입은 고양이도...

많이 얻어 먹어본건지 익숙해보임 ㅋㅋ

 

역시 캠핑은 먹방이구~

이번에도 잘~ 먹었습니다

안동 소주.. 엄청 독하다

 

퇴박해야하는데 너무 이쁜 풍경

집에가기 싫구나...

이제 가야지 하는데

또 고양이가 방해한다 ㅋㅋㅋ

햇볕이 따뜻해서 그런지

텐트위에 누워버린 고양이ㅋㅋ

나오라고 비키라고 했더니

이젠 또 입구앞에서 농성중 ㅠㅠ

집에가지말라고 농성하는 고양이

 

그렇게 힘들게 또 집으로 돌아감!

 

쓰레기봉투를 따로 주지 않아서

참고하는게 좋을듯!!

 

Good things
1. 아름다운 풍경, 깨끗한 시설
2. 합리적인 가격
3. 넓은 사이트, 간격(B구역)

Bad things
1. 멀다(서울서 3시간)
2. C,D구역은 밀집도가 높음
3. 수레로 짐을 옮겨야 함

개인적으로 급하게 준비한 것 치고

너무 만족했던 캠핑장

날씨 풀리면 더 많은 사람들이 올것이기에

비수기에 가는게 좋을듯 함 ㅋㅋ

그럼 이만 

 

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