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후기

[더포레스트 캠핑장] 정원에서 캠핑을

반응형


19년 개장하여 신상처럼 깨끗한 시설에
정리 잘된 정원에서 캠핑하는 느낌을 주는
신기하고도 미묘한 캠핑장을 소개한다!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이 캠핑장

더 포레스트


날짜: '22년 1월 셋째주
캠핑장명: 더포레스트 캠핑장
주소: 경기 양평군 지평면 일신리 1275-5
예약: http://theforestcamp.co.kr/
사이트: A-2

 


이 캠핑장은 잔디 구역이 인기가 많은데,
예약할때도 주말 1박은 거의 불가능해서
금요일날 2박 예약을 신청해야 겨우 잡을 수 있었다

양평은 서울에서 멀지 않아 1시간이면 가지만
드라이브 코스인 만큼 주말은 상습 정체구간이다
주말엔 차 막힐 것 예상해야함 ㅠㅠ


표지판을 따라 들어가 올라오면
오르막길이 보이고 이렇게 갈림길이 나온다

왼쪽으로 바로 들어오면 A구역이다!

예상대로 A구역은 모두 금요일부터 2박으로
이미 피칭해있거나 금방 도착한 사람들이었다.
잔디 구역은 사이트 바로 옆까지 차를 댈수 없어
위에 보이는 입구에 차를 세우고
리어카를 끌고 옮겨야한다 ㅠㅠ

한가득 리어카에 실어서 옮기는 중

내가 예약한 A-2 사이트
뒤쪽에 가림막때문에 몰랐는데
민가가 있어 바로 보인다
소음도 꽤나(닭, 개 소리) 들린다

짐을 이렇게 그냥 바닥에 뒀는데
이 잔디 사이트에 최악의 단점 발견
잔디가 다 붙는다 ㅠㅠ 잘 떨어지지도 않음
이건 사실 애교였다...뒤에 다시

우리자리에서는 정면으로 A-3, 4자리를 마주하고
2층에는 관리동이 보인다

잔디 사이트라는 특징때문에
화롯대 등 불을 비울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다
그냥 잔디 위에서 하는건 금지!

우리자리 피칭된 알페임
피칭후에 시설들을 둘러봤다

A구역에 있는 개수대/화장실은
이 캠핑장에서 여기 한곳 뿐이다.
그말은... B구역에서는 꽤 멀다는 것
A구역에서는 가까워서 좋았다
맨 왼쪽부터 개수대

개수대는 4개가 있었고 다소 작았으나 깨끗
전자레인지도 구비되어있고
온수도 잘나온다 ㅎㅎ
세제도 있고 관리가 잘되어있음

화장실도 깨끗하고 샤워실도 좋다!
드라이기도 있고..
여기 재밌는건 안내문인데
샤워중에 김때문에 화재경보기가 울릴수 있으니
당황하지 말라는 안내문...ㅋㅋ
실제로 몇번 울리는걸 들었다

개수대 건물 뒷편에는 쓰레기 버리는 곳이 있었다
젤 우측 빨간색 통이 음식물 쓰레기 통

금방 저녁시간이되어
양고기를 구워 먹었다!
역시 숄더렉 ㅠㅠ
실패할 수가 없다

밤, 모두가 피칭한 A구역
왼쪽 부터 시계 방향으로
1 2 5 4 3 번 자리


간단히 사이트 소개
우선 A 구역 잔디!

A-3 입구쪽에 조금 더 가까움
A-4, 3에 바로 옆 다소 가까운 느낌
A-5 제일 안쪽자리 다른 사이트에 비해서 작은 느낌

 

나와서 A구역에서 위로 그대로 올라가면
관리동과 B구역이 나온다


아니면 관리동 맞은편
A구역 주차장 옆 계단이 있다
A구역 6,7 번 가는 계단이다

왼쪽 A-6,7번 그리고 관리동이 붙어 있다
그리고 그맞은 편에 B구역이다
관리동 옆에 매점도 있는데
닫혀 있을시 전화를 달라고 한다

A-6번 계단 올라오면 보이고 옆에 차로로 지나가다 자주 노출됨
A-7번 자리 다소 작음
A-6, 7번 왼쪽 오른쪽

관리동 옆 A-6,7번 은 일단
계단으로 화장실, 개수대를 왔다갔다해야하는 불편함
하지만 아래층보단 단독 느낌 강하다
그치만 차로 및 화장실 가는 길로
사람들이 자주 지나가다 보는 자리임!!

흘깃하면서 자리를 보며 사람들이 지나다님

아래 사이트가는 계단

B 구역은 파쇄석으로 되어있다

B구역 첫날 빈자리들
B구역 피칭 중

B구역은 A구역보다는 거리가 가깝다
하지만 사이트간 경계를 만들어주는
돌 + 나무가 있어 정돈되어 보이고
잘 나눠진 느낌이다.
막 엄~청 붙어있는 느낌을 덜주는 듯

한바탕 산책 후
날이 좋아 밖으로 나왔다

날이 좋아서 따뜻해서
모든 것이 다 좋았다
순두부 쫄면!

저녁으론 시추안 라즈시!!
건 고추가 너무 많아서... 쫌 그럤지만
그래도 매콤하니 맛있었다

마지막날 퇴실시간이 12시라서 빨리 움직였지만
A구역 댈수 있는 차도 한정적이고
리어카도 2개뿐이어서 생각보다 오래걸렸다
결론적으론 젤 늦게 퇴실함 ㅠㅠ

근데 문제는 따로 있었으니
바로 바로 잔디 지옥!


잔디를 피한다고 이렇게 물건을 올려놓을수 밖에 없었다
화로대자리는 재들이 떨어져있으니 조심!
그럼에도 불구하고

잔디를 아무리 털어도 안털림
특히 그라운드시트의 정전기로 달라붙고
절대 털어지지 않음 ㅠㅠ
결국 그냥 대충싸서 옴

하... 문제는 털크록스 ㅠㅠ
이건 진짜 ... 노답이다
여기...크록스는 넣어두길 바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좋았던 캠핑장

좋았다

1. 정원에서 캠핑하는 감성 캠핑장
2. 사이트간 간격이 넉넉함
3. 깨끗한 시설

 

아쉽다

1. 잔디지옥
2. 다소 비쌈 1박 6만원
3. 리어카로 옮겨야함

정리하고 보니 장점이 단점보다 훨씬 많았다
담에도 올수 있음 오자고

그럼 이만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