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후기

[송호관광지 캠핑장] 처음 겪어보는 갓성비 캠핑장

반응형

감성캠핑 타령하면서
신상에다가 프라이빗 캠핑장만
갔던 지난날을 후회하게 되었다

오늘은

송호관광지 캠핑장

날짜: '22년 7월 첫째 주
캠핑장명: 송호국민관광지 캠핑장
주소: 충북 영동군 양산면 송호리 280
예약: https://ticket.yd21.go.kr/rsvc/rsv_srm.html?b_id=songho
사이트: E-2


송호국민관광지는 영동에서는 꽤 유명하다
영동 사람이라면 한번쯤 와봤던 장소라고 하는데
캠핑장 또한 꽤 역사가 있다고 한다

넓은 부지에 상당히 사이트가 많은데
매번 5~7만원 사설 캠핑장만 가던 나에겐
꽤나 충격적인 가격에
만족스러운 캠핑이었다

왼쪽 건물에서 체크인이 가능하다

불편한점은 차를 여기서부터 세우고
수레로 짐을 옮겨야 하는것...

여름인데 수레를 끌고 깊숙이 들어가는게
곤욕이긴하다
수레도 2개 이상은 끌고 가야되니...
좀 고생함

입구쪽에는 식당이 보이고...
와인 체험관도 보였다

어린이 도서관이었는데
운영은 하지 않았다
도서관을 지나면
개수대가 보인다

설거지 등 개수대는 여기 한곳이니 참고도록
그리고 밤엔 전등 하나 없으니 주의!

옆에 여의정도 보인다

이쪽으로 가면 내가 예약한 E 사이트
강가 앞이라 제일 인기가 많은 듯하다

E사이트 시작엔 안전요원이 있다
E-1번 사이트 비추인게 여기 바로 옆이라
조금 시끄러움

E-2번인 내자리도 가까워서 영향을 좀 받음
그치만 E사이트 인기 있는 만큼
금강 뷰가 너무 좋았다

사진상 옆사이가 보일 정도의 간격
꽤나 옆사이트 소리가 많이 들림

텐트치고나니 해가 지고 있고
너무 더웠다 와우

석양,,, 노을 너무 예뻤지만

너무 땀을 흘려 바로 샤워장행

샤워장은 깔끔했지만
다소 냄새가 났음
화장실도 있고 에어컨도 틀어져있어서
괜찮았다!


근데, 차가운물만 나오니 주의!
여긴 여름에만 올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ㅋㅋ

C구역

샤워장 앞은 C구역인데
여기 사람도 많이 없고
소나무 숲 밑 자리라 시원하고
조용해서 좋아보였다
담에 간다면 여길 갈듯

C구역

C구역 맞은 편엔 B구역이 있다

B구역은 강변에서는 조금 떨어져있는
소나무 숲 자리인데
그나마 강변이 보인다는 장점이있다

B구역
B구역

그리고 B구역 맞은편엔 강변이 있는데
A구역이다

A구역은 나무 그늘이 부족한 쪽도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A구역
A구역

A구역 10번대 인듯... 여기 나무 땡볕이라
타프있어도 여름엔 버티기 힘들다
피하는게 좋을 듯

마지막 D구역 사진은 못찍었는데
강변이랑 가장 멀리 떨어져있고
도로와 인접해있어
인기가 그닥 없을 듯 하다

E구역에서 본 금강은 자연 그자체였다
물놀이도 가능하고 안전요원도 있어
즐길거리도 있다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착하다
추천을 안할수가 없음

 

Good
1. 갓성비
2. 안전 물놀이 가능
3. 넓은 부지, 많은 사이트

Bad
1. 샤워실 뜨거운물 없음
2. 개수대 전등 없음
3. 가까운 사이트 간격


단점들은 딱 그정도 돈을 낸 이유라 생각하고
단점이라 생각이 크게 안들 정도로
난 좋았다 ㅎㅎㅎ
그럼 이만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