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후기

[산너미목장] 캠핑장 아닌 캠핑장 같은

반응형

최근에 사는게 너무 바빠서
쌓인게 많은 후기도 못하고...
더 늦기전에 올리는 이번 캠핑장
아 캠핑장이 아닌가..?

날짜: '22년 7월 둘째 주
캠핑장명: 평창 산너미목장
주소: 강원 평창군 미탄면 산너미길 210
예약: https://booking.naver.com/booking/3/bizes/562202/items/4030151?area=plt
사이트: 5층

 

 

평창 산너미 목장은 캠핑장이 아니라
말 그대로 흑염소를 키우는 목장이다

그런데 그곳에 육백마지기, 자연친화적인 환경
멋진 경치로 유명해졌고
캠핑장으로 정비가 어느정도 되고선
아주 괜찮은 캠핑장이 된 듯

앞서 말했듯 여긴 캠핑장이 아니라서
시설도 설명도 미흡하다
일단 지도도 없는데...

대충 이렇다고 보면 된다
1층에서부터 쭉 들어가면
높이에 따라 7층 정도까지 나눠짐
3~5층이 젤 유명해보이고
그중에서 5층이 인스타 사진 찍힌 곳...ㅋ

들어오면 관리동이 먼저 보인다
캠핑장은 아니지만 캠핑 페스티벌은 함 ㅋ
여기서 체크인을 하면
라면, 햇반, 흑염소 즙도 준다ㅎㅎ

가장 저층 사이트가 많진 않다.
사이트가 따로 정해져있지 않아서
적당한 곳에 피칭하면 됨

2층 정도라고 봐야하나?
넓은 사이트인데
사람들이 많이 선호하진 않음

이쪽에 전자레인지가 뜬금없이 있다 ㅎㅎ

6, 7층 이쪽은 완전히 다른 방향에 있는데
이길을 따라올라가면 될듯
떨어져있어서 독립성있지만
화장실 등 편의시설 사용이 어려워보였다

저길이 아닌 맞은편을 따라 올라오면
3~5층 구역이 있다.
아래서 부터 3~4층 정도로 보면 된다
여기가 가장 많이 모이는 곳

인스타 핫플 사진은 여기서 나오는듯
5층
전망이 좋기도하고 나무그늘도 있어 좋다

바로 옆쪽 편의시설도 붙어있어서
좋은 자리가 맞음!

5층에서도 최고 상단
여긴 승용차로 잘못 올라가서
곤란할 수도 있다고 하니 유의가 필요

화장실 및 사워실 그옆 간이 개수대
개수대는 좀 열악해보인다

개수대도 2개이고
좁고 작고 여름엔 너무 덥고
무튼 여러모로
그치만 다시한번 말하지만 캠핑장이 아니다
이해바람

샤워실, 화장실 편의시설 건물은
신축 냄새가 날만큼 새것이다
좋은듯!

우리사이트 소개... 여기가 5층인데
오른쪽이 맞은편 마운틴 뷰의 좋은 스팟
왼쪽은 땡볕에 고생할수 있는 스팟...

그래서 우린 가장 오른쪽 자리를 잡았다
통로같은 느낌이라
사람들이 많이 다녀서 조금 아쉽긴 했음

아 그리고 이 옆에 묘지가 있었음 ㅋㅋ
첨엔 몰랐는데 사이트 치다보니 알았는데
이미 늦어서 그냥 쳤음

나무그늘도 너무 시원했고
뷰도 좋아서 만족 ㅎㅎ

돈마호크 먹으려고 하는데
강아지가 왔다 여기사는 쿵야 라는데
넘 귀여움 ㅋㅋㅋ

뼈줬더니 끝까지 잘 발라먹어서 귀여웠다 ㅎㅎ

ㅋㅋ 맘에 또 찾아온 쿵야 스페셜
재밌는게 오히려 캠지기님이 오시니까
짖는 아이 ㅋㅋ 당황한 캠지기님
"내가 낯설어?"

역시 산너미 목장은 육백마지기 트래킹
무조건 가야한다
관리동쪽으로 오면 옆에 트래킹 코스가 있다

여기서부터 시작!
한 20분 올라가야한다

엄청 가파르진 않지만
그래도 슬리퍼는 신지말자...

올라가다보면 군락지가 달라져서
트래킹하는 재미가 있다

중간정도 올라왔을때
염소떼 방목지와 아래 풍경이
너무 아름답다

드디어 목표가 눈앞에 보인다
저 나무!

드디어! 도착!
바라본 아래 풍경 크...

데크가 있는데 여기서 백패킹도 할 수 있어보였다
날씨가 조금 아쉬웠던 하루

여기 나무에서는 꼭 찍어야한다
우왕 굿

갔다오니 넘 피곤...
좋았다

 

Good
1. 실제 목장에서 하는 캠핑
2. 뷰 좋고 사이트 간격 여유 있음
3. 육백마지기

Bad
1. 부족한 편의시설(전기, 개수대 등)
2. 아이들 놀거리는 없음
3. 집게벌레


집에와서 보니 집게 벌레 몇마리가 기어다님
그정도로 엄청 많았다...ㅎㅎ

그치만 재방문 의사 있을만큼 괜찮았던
산너미 목장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