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비 리뷰

[던킨 스토리지 박스] 귀엽고 예쁘지만 애매하게 작은 너

반응형

요즘 프랜차이즈에서 캠핑장비를 많이 내놓고 있는 거 같다

그 중엔 놓쳐서 아쉬운 것들도 있고 예쁘지만 활용도가 떨어지는 제품도 많았었다

이번엔 던킨 x 브루클린웍스의 환장의 콜라보!!! 스토리지박스가 나온단다

 

14900원으로 한박스를 예약하면 만원치 도넛과 4900원으로 스토리지 박스를 구매할 수 있다

아이보리 너무 예쁘잖아! 고민하던 중...

 

찾아보니 똑같은 제품이 브루클린웍스로 18천원 정도에 판매를 하고 있었다.

오 이건 진짜 갸꿀아니야?!

 

http://brooklynworks.co.kr/products/5731822921

 

브루클린웍스 캠핑 제트박스 z 스토리지 트렁크 수납 20L : 브루클린웍스

[브루클린웍스] 브루클린웍스는 인도어&아웃도어를 어우르는 매력적인 브랜드편집샵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재원은 아래와 같은데, 36*26이면... 작아보이긴 하다

그치만 이쁘면 다 용서돼!! 귀여운 것 좀만 기다려 헿

 

월요일 오픈되자마자 아이보리 2개를 예약했다 ㅎㅎ

예약하려고 보니 어떤매장은 준비중으로 뜨고...

그래서 딴데를 예약했다가 취소 후 집근처 매장이 열려서 다시 예약을 해야했다

매장마다 오픈이 다른 건 좀 의아했다. 

그리고 주문접수가 확정이 되서 몇시간 지나니 취소도 불가!

 

 

픽업날이 다가와 퇴근 후 매장을 방문했는데

이게 무슨일이여... 텅빈 도넛 진열장 ㅠㅠ

들어보니 요즘 이 행사 때문에 손님들이 도넛을 쓸어간다고...

내일 다시 오라고 하셨지만 같은 시간이면 없을 거 같다고 하심

그래서 출근길에 선택하고 가면 퇴근시간까지 따로 킵해주신다고 하셔서,

다행히 아침에 픽을 하고 저녁에 결국에 받게 되었다! 

 

무려 네개나 들고 와야했다 ㅋㅋ 무겁다

 

그리고 개봉을 하니 설명서가 있다. 

대충 박스를 들어 바닥에 있는 측면판을 잘 체결해주면 된다는 것!

처음에 사진을 보고 주문을 했을때 탄은 브루클린웍스 프린팅이고,

아이보리는 던킨만 프린팅 된게 아닐까 생각했는데

앞 뒤로 던킨과 브루클린 웍스가 프린팅 되어있다 ㅎㅎ

생각보다 더 귀엽고 예쁘다 !

윗모습 위에 보이는 잠금장치로 닫으면 잠금 상태가 된다

 

이렇게 옆으로 밀면 된다. 쉽다 ㅎㅎ

그리고 열면

이렇게 양쪽 문으로 위로열 수 있다

역시 단점은 앞으로 열 수 없다는 거 ㅠㅠ

위로만 열 수 있어서 박스 위에 다른 걸 비치하는 건 어려울 거 같다

 

너무 작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단 많이 들어가는 거 같다

캔맥주 기준 15개 정도는 거뜬히 담길 거 같다 ㅎㅎ

하지만 위스키는 높이 때문에 문을 닫을 수 없다 ㅠㅠ

기존 폴딩 박스와 비교했을 땐,

눈에 띄게 작아보인다는 거...

검은 폴딩박스가 먹어버림...ㅋㅋ

 

그렇지만 이정도는 기대이상이다

조만간 캠핑에서 실사용 해봐야겠다

오늘은 이만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