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SRT 자동 예매(SRT 매크로)

반응형

고속열차만큼 지방으로 편하게 이동하는 수단이 없다

KTX도 좋지만 신형 열차에다가 환승도 적은 SRT도 타고 싶을때가 많은데 매크로가 없었다

KTX 매크로는 구했지만 SRT는 매크로가 없어서 못했는데, 우연히 찾게 되어서 방법만 공개하려한다

SRT 매크로는 사실 KTX 매크로보다 이전에 막혔었던지라 많이 풀려있진 않았다

 

KTX 매크로는 아래 참조

https://camping-moon.tistory.com/34

 

'23년 업데이트) KTX 자동 예매(feat. KTX 매크로)

최근에 들어와보니 KTX 매크로가 막혔다는 걸 알았다 그 동안 기차 예약을 도와주던 매크로가 떠나 아쉽다 검색을 통해 방문자분들이 유입이 많이되고 있는거 같은데 도움을 드리지 못하는 정보

camping-moon.tistory.com


SRT 매크로도 KTX 매크로와 방법이 다르지 않다.

크롬으로만 가능하고 열심히 혼자서 새로고침하면서 예매를 자동으로 해준다

 

1. 크롬을 켜준다

 

먼저 아래 파일을 다운받은 후 압축을 푼다

 

 

파일을 내립니다 ㅠㅠ

 

크롬을 열고 chrome://extensions/ 로 접속

개발자 모드를 켜고 압축해제된 확장 프로그램을 로드!

 

 

SRT 매크로가 설치 완료된건이 보인다

오류가 떠 있으나 작동엔 문제가 없으니 괜찮다

여기서 설치는 끝 추가적으로 할 것은 없으니 이제 예매하러 Go

 

2. SRT 예약하기

 

SRT 페이지에 접속하면 기존에 없던 매크로 선택이 보인다

원하는 시간을 매크로 선택 후 매크로 시작을 하고 기다리면, 트럼펫 소리와함께 예약하기 창으로 넘어간다

 

예약완료! 단 10분 내 결제하지 않으면 취소되니 유의해야한다

 


크롬과 매크로 파일만 있으면 간단한 SRT 예매

SRT 예매 직후 취소로 카드 포인트를 부당하게 챙긴사람이 있었다고 하던데

그런 방법으로 다른 사람에게 불편을 주는 사람들은 벌을 받아야 마땅하다!

그렇다고 매크로가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줬냐고?

 

오늘은 여기까지

 

※ 관심을 많이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 종료 :)


 

'24년 새로운 매크로 관련 아래 제 페이지 참고하세요

▼ ▼ ▼ ▼ ▼ ▼ ▼ ▼ ▼ ▼ ▼ ▼ ▼ ▼

https://camping-moon.tistory.com/50

 

2024 SRT 매크로 / KTX 매크로

분명 시작은 캠핑 블로그였는데, 내블로그의 최고 인기글은 매크로 글이다. 아이러니 캠핑 후기도 못쓰고 있는데 매크로 글 쓰러 온 나도 참...ㅋㅋ 이제 캠핑이라는 간판을 떼야하나싶다. 정말

camping-moon.tistory.com

 

반응형